무료 웹툰 미리보기 사이트 TOP 16 (2024-01-26 업데이트)

무료 웹툰 미리보기 사이트는 여러 곳이 있지만, 업데이트가 늦거나 원하는 웹툰이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 여러 플랫폼을 알고 있으면, 이러한 불상사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추천 TOP 16을 확인하고, 업데이트 되는 해당 페이지를 저장해두시기 바랍니다.

무료 웹툰 미리보기 사이트 TOP 16

1. 블랙툰

👉 바로가기

블랙툰

무료 웹툰 플랫폼 중에서 이용자가 손에 꼽힐 정도로 많은 블랙툰입니다. 최신 회차 업데이트가 빠르고 광고가 적다는 장점이 있으며, 장르별 및 요일별로 잘 정리되어 있어서 추천드리는 사이트입니다.

2. 툰코

👉 바로가기

툰코

툰코도 블랙툰과 마찬가지로 많은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사이트로, 웹툰 뿐만 아니라 애니도 다시보기가 가능하기 때문에 폭 넓은 선택이 장점으로 꼽힙니다. 툰코도 요일별 및 장르별로 잘 분류해두었습니다.

3. 밤토끼 시즌2

👉 바로가기

밤토끼-시즌2

글쓴이도 정말 오래전부터 이용하고 있고, 아시는 분은 아시는 유명한 밤토끼 시즌2입니다. 광고가 적으며, 요일을 선택하여 웹툰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점은 독자 AI 추천 기능이 있어서, 인기 많은 웹툰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4. 뉴토끼

👉 바로가기

뉴토끼

뉴토끼도 인기가 굉장히 많은 사이트입니다. 사이트 디자인이 깔끔하고 판타지, 액션, BL, 드라마 등의 다양한 장르의 웹툰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본 만화도 볼 수 있고, 커뮤니티도 활발하게 운영되어서 이용하기 재미있는 플랫폼입니다.

5. 늑대닷컴

👉 바로가기

늑대닷컴

요일별, 장르별, 작품별 검색이 가능한 곳이며, 사이트 로딩 속도가 굉장히 빨라서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작품 업데이트 속도도 빨라서 꾸준하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6. 버즈툰

👉 바로가기

버즈툰

세부적인 장르로 나누어져 있고, 깔끔한 UI를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버즈툰입니다. 이용 속도가 빠르고 광고가 적다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7. 카피툰

👉 바로가기

카피툰에는 TOP100, 포토툰, 마이툰 등의 서비스가 있다는 점이 다른 무료 웹툰 사이트와의 차별점입니다. 다음화, 이전화 보기 버튼이 직관적이어서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8. 프릭툰

👉 바로가기

프릭툰

빠른 업데이트 속도와 적은 광고로 추천하고 싶은 사이트입니다. 웹툰 미리보기를 이용하면서 작품 감상에 방해되지 않으며, 로딩 속도가 빨라서 성격이 급하다면 좋은 사이트가 될 것입니다.

9. 뉴툰

👉 바로가기

뉴툰

뉴툰도 다른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요일별, 장르별, 작품별로 잘 정리되어 있어서 직관적으로 원하는 웹툰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적고 일본 만화, 북마크, 최근 본 웹툰 등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10. 툰123

👉 바로가기

툰123

무난하게 추천하고 싶은 플랫폼입니다. 레이아웃이 깔끔해서 사용자 친화적이며, 사이트 속도가 굉장히 빠르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11. 스카이툰

👉 바로가기

스카이툰

스카이툰은 웹툰 외에도 만화, 영화,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하는 플랫폼입니다. 사이트 속도도 빠르고, 광고가 적어서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또한, 홈페이지 내에 미리 다음 주소를 공지해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12. 야툰

👉 바로가기

야툰

야툰도 무난한 무료 웹툰 미리보기 사이트입니다. 빠른 사이트와 적은 광고로 구성되어 있어서 작품을 시청하는데 편한 것이 특징입니다.

13. 호두코믹스

👉 바로가기

호두코믹스

호두코믹스는 커뮤니티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어서 실시간으로 이용자 간의 소통이 가능합니다. 웹툰 업데이트 속도는 평범하지만, 적은 장르로 원하는 작품이 없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14. 툰컴

👉 바로가기

툰컴

툰컴도 평범한 웹툰 미리보기 사이트입니다. 광고의 수가 적어서 웹툰 시청이 좋고 최신, 인기, 장르 별로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15. 아지툰

👉 바로가기

아지툰

아지툰은 여러 웹툰 플랫폼에서 연재되는 작품들을 나누어서 미리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사이트 속도도 무난하기 때문에, 폭 넓은 선택을 원하신다면 권해드립니다.

16. 펀비

👉 바로가기

펀비

펀비도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구성되어 있어서 이용에 큰 불편함은 없지만, 상단에 위치한 광고 배너가 거슬릴 수 있기 때문에 낮은 순위에 책정하였습니다.

추천 웹툰 BEST 5

글쓴이의 주관적인 추천 웹툰 BEST 5 입니다.

  1. 신의탑
  2. 나노마신
  3. 저무는 해, 시린 눈
  4. 잔불의 기사
  5. 사신소년

무료 웹툰 미리보기 사이트 FAQ

Q. 무료 웹툰 미리보기 사이트들 중에 어떤 곳을 추천하시나요?

A. 많은 무료 웹툰 미리보기 사이트가 있지만, 각 사이트마다 특징과 장단점이 다릅니다. 따라서 어떤 사이트가 추천되는지는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Q. 무료 웹툰 미리보기 사이트에서는 어떤 작품을 볼 수 있나요?

A. 무료 웹툰 미리보기 사이트에서는 다양한 장르와 주제의 작품을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로맨스, 판타지, 액션, 드라마, 일상 등 다양한 장르의 웹툰이 있습니다.

또한, 인기 웹툰부터 새로운 작품까지 다양한 선택지가 제공됩니다. 물론, 사이트마다 조금씩 상이합니다.

Q. 무료 웹툰 미리보기 사이트에서는 작품을 정말 무료로 볼 수 있나요?

A. 대부분의 무료 웹툰 미리보기 사이트에서는 일부 혹은 모든 작품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사이트는 유료 작품도 있으며, 일부 무료 작품은 일부분만 무료이거나 일정 기간 후 삭제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각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정보를 잘 확인하고 이용해야 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